google-site-verification=iixoV-iPfBmbN_oxYuxvD7HcYekPvepr7NGyhzMlS5k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홈페이지와 사고 접수 후기
본문 바로가기
문명의 중심에서 관심사를 외치다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홈페이지와 사고 접수 후기

by 야미나미레오 2024. 6. 13.
반응형

현재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에 가입 중이다. 딱히 다른 이유가 있어서가 아니라 가입해야 할 당시에는 사고 경력이 꽤 있었던지라 다른 보험사들은 가입을 거부했었는데 반해, DB손해보험만이 자동차 보험 등록을 허가해 줬다. 물론 가격은 저렴하지 않았으나, 그것은 나의 사고 경력 때문이었겠다. 

 

 

오늘은 이런 너그러운 DB손해보험에 관한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한다.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에 관한 글 썸네일

 


1.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과의 추억

 

앞서 말했듯, 본인은 DB손해 보험 자동차 보험을 몇 년째 이용 중인데, 몇 가지 인상적인 부분들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우선은 조금 자세한 설명을 하자면, 자동차 보험을 갱신해야 할 때, 약 3번 정도의 작은 사고들이 있어 다른 보험사에서 나의 보험을 꺼려했었는데,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만이 받아줬었다. 

 

당시 가격은 150만 원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그게 고마워서 매년 자동차보험은 DB손해보험으로 갱신을 했었는데, 와중에 몇 가지 인상적인 일들이 더 일어나게 된다. 

 

 

자동차 사고 사진

 


2. DB손해보험 사고접수와 긴급 출동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에 가입 이후 무사고로 보험비는 점점 내려갔다. (이 때는 그렇게 야박하게 굴었던 다른 보험사들이 가입을 요구하며 엄청 달려들었다.)

 

 

DB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 가기 사진 링크

 

 

 

 

그 후에, 엔진 오일을 제 때에 갈지 못해서 도로 위에서 멈춰버린 적이 있고, 다른 차량이 무리한 끼어들기로 내 차를 드리 받은 적이 있다. 

 

이때마다 DB손해보험 사고접수를 통한 긴급 출동을 불렀었다. (당연히 보험이 DB손해보험이었으니 그랬다.)

 

결론만 말하자면 일 처리는 아주 깔끔했고, 타이어 펑크 문제로 호출을 했을 때도 매번 빠르고 깔끔한 조치가 있었다. 

 

더 기억에 남는 건 차 문제로 긴급 출동했던 기사님들에게 차를 수리할 카센터나 여러 가지 자동차 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받았는데, 이 정보가 아주 유용했다. 

 

 

 

  • 엔진오일을 제 때에 갈지 못해 엔진이 망가졌을 때 알려준 정비 공업사.
  • 배터리가 수명이 다 해 도로 위에서 서 버렸을 때, 배터리 교체를 위해 알려준 정비 공업사.
  • 타이어 문제 시 빠른 출동과 조치.

 

 

이 정도가 내가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에서 받은 서비스인데. 

 

공업사들은 가격이나 실력이나 전부 만족스러웠다. (같은 내용으로 다른 공업사들과 비교를 해 봤을 때)

 

사실 추천받은 공업사는 본인 차가 가야 할 "현대 블루핸즈"보다도 더 저렴하고 양심적인 느낌이었다.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자면, 저렴하다는 것은 1~2만 원 차이가 아니다. 

 

물론, DB손해보험을 사용하시더라도 이 부분은 출동하신 기사님들과 대화가 필요한 부분이긴 하다. 

 

하지만 대부분 출동하신 기사님들의 추천이 굉장히 만족스러웠다는 이야기이다. 

 

 

DB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 가기 사진 링크

 


3. 결론 및 요약 

 

 

  • 자동차 보험이 고민 중이시라면, 다른 야박한(?) 보험사 브랜드보다 DB손해보험을 추천드린다. 
  • 문제가 생겨서 긴급 출동으로 만난 기사님들의 정보를 적극 활용하시길 바란다. 
  • 운전을 많이 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캐롯퍼마일 자동차 보험을 추천드린다. 

캐롯퍼마일 자동차 보험에 대한 글 보러 가기 링크 사진

 

급발진에 관한 글 보러 가기 링크 사진

 

EV3에 관한 글 보러 가기 링크 사진

 

에어컨 추천과 전기세 줄이는 방법에 관한 글 보러 가기 링크 사진

 

반응형

댓글